모바일 마케팅 팁 및 요령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잘 아십니까? 네가 가지고 있는 마케팅 계획이 있니? 만약 이미 계획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개선하고자 하는가? 귀사의 현재 전략이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적용되고 있는가, 아니면 발전을 저해하고 있는가? 너의 계획이 제대로 적용되고 있다고 확신하니?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는 경우 아래 팁을 읽어보십시오.
기술적으로 가장 정통한 고객을 위해 모든 인쇄 광고에 QR 코드를 포함하십시오.
이 코드들은 당신의 광고를 읽는 누군가가 쉽게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그들의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자료를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카탈로그, 브로셔, 포스터, 명함, 그리고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인쇄물들과 같은 QR 코드를 어디에나 넣어야 한다.
QR코드는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보다 자신의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이전 캠페인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은 반드시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하루 종일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경계하라.
너무 늦지 않게 빨리.
이러한 관행을 통해 고객들을 성가시게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미 좋아하는 사람들까지도 성가시게 할 수도 있다.
수익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마케팅이다.
그것은 당신이 주로 그들의 휴대폰으로 의사소통하는 수백만 명의 잠재적 고객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분야에서 마케팅을 함으로써 사업의 성공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배운 내용을 활용하십시오.
다음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이동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시도한 프로모션보다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일단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면, 당신은 단지 판매 수치만 보는 것이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가늠할 수 있는 측정 막대기가 필요하다.
동일한 공식을 적용하여 더 나은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도메인과 광고를 개발할 때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수많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울 수 있게 해주고, 어떤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에 의해 내비게이션에 맞춤화된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바른 방법으로 행동하라.
입소문을 타려고 시도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고 당신의 광고가 최대한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단지 그것을 그들의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범위를 크게 증가시킬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약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이 더 비싸지만,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법적 보상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경우 링크를 사이트에 포함시키십시오.
고객이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사이트에 있을 때 시간을 두고 체크인하는 경향이 더 많음.
당신의 마케팅 광고의 수신자들이 쉽게 보내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모바일 프로모션을 구축할 때마다 추가 광고를 위해 모바일 프로모션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휴대 전화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때는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빠르게 로딩되고 몇 번의 클릭으로 탐색할 수 있는 가벼운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은 두 가지 버전의 당신의 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하나는 컴퓨터 사용자용이고 하나는 모바일용이다.
그러나 단순한 사이트는 두 유형의 사용자 모두에게 잘 작동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